본문 바로가기

Zoe world/여행 이야기

성주 포천계곡펜션 가야경 펜션 단체펜션 오토캠핑장 카라반

성주 포천계곡 펜션 가야경 펜션 단체펜션 오토캠핑장 카라반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주말마다 약속이 있는 것 같아요. 저번 주 주말에도 가족모임이 있어 성주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직접 가보고 느낀 점을 리뷰해 볼게요! 사진은 갤럭시 S21로 촬영했습니다.

저희는 2층 방을 예약 했습니다. 현관에서 바로 문 열면 거실이 바로 보입니다. 거실 옆에 바로 주방이 있어요.
식기와 냄비, 컵 그리고 소주잔까지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 청소도 깔끔했어요.

바닥이 미끌 미끌하고 바닥에 벌레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저는 청소를 안 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어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청소가 안되어 있는 게 아니고, 벌레가 계속 어디선가 들어와 있어요. 닦아도 닦아도 들어오고 죽어 있는 벌레 때문에 아침에 멘붕 왔습니다. 
벌레 싫어하시는 분들은 여기는 펜션은 여름은 피하시는 게 어떨까 싶어요. 여름 말고 봄이나 가을에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벌레를 싫어하시는 편도 아닌데, 아이랑 같이 가니깐 엄청 신경 쓰였어요.

수영장과 식당이 있어서 아이들과 놀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왼쪽 편에도 간이 수영장이 있어서 이용할 수 있어요. 그 밑에는 식당과 캠핑장이 있어요.

저희는 저녁, 아침도 식당에서 밥을 먹었어요. 저녁에 오리불고기와 오리백숙을 시켰는데 담백하면서 간이 세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침 청국장도 전체적으로 간을 세게 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노래방 있는 방도 있어서 정말 몸만 오면 되는 것이였어요. 단체,가족 여행 숙소로 추천합니다.

제가 느낀 장점
1. 수영장
2. 매점과 식당 카페가 있다.
3. 넓은 마당
4. 친철한 직원분들!

제가 느낀 단점
1. 벌레(진짜 벌레가 너무 많았어요 ㅠㅠ)
2. 바닥(이건 어른이면 전혀 상관없지만, 저희는 15개월 아이가 있어서 넘어질 때 아플까 걱정이 되었어요.)


입실 시간 15시
퇴실 시간 11시
경상북도 성주군 가천면 동신로 20

 

성주 포천계곡 펜션 가야경 (gayagyeong.co.kr)